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식

[마늘알마니치킨] 멕시카나 신메뉴 도전!

by 조! 2021. 12. 6.

일단 음식부터 보시죠!

마늘알마니치킨입니다!


 

 

얼마 전, [티몬 X PAYCO X 멕시카나] 쿠폰을 팔았습니다. 페이코오더로 멕시카나치킨 주문시 1만원 할인을 해주는 쿠폰을 100원에 티몬에서 팔았습니다. 평소에 멕시카나치킨을 즐겨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100원짜리니 사놓자는 마음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치킨 브랜드를 잘 안따져요 ㅎ)

 

저희 집 근처에도 멕시카나 매장이 하나 있긴 한데, 거기는 페이코오더에 안뜨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먼 곳을 선택하니 배달비 3,500원.... 그래도 비싸게 먹는건 아니니 주문을 했습니다.

 

 

마늘알마니치킨을 시켜보니 전에 파닭먹을 때 파닭 소스가 따로 왔던게 기억이 나네요. 마늘도 마늘과 소스가 합쳐진 마늘큐브소스로 따로 옵니다.

 

 

서비스로 함께 온 감자치즈볼....? 단짠감자치즈볼이었나... 서비스로 왔습니다.

마늘알마니가 신메뉴라 그런지 같은 가격에 마늘알마니랑 마늘알마니 + 치즈볼을 선택할 수 있더군요. 그래서 치즈볼이 함께있는걸로 선택을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먹으면 찐 감자의 포근함과 함께 짭쪼름하고 쫀득한 치즈가 안에 있습니다. 치즈가 기대했던 것 처럼 늘어나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머쓱)

 

 

후라이드 위에 마늘 소스를 뿌렸습니다. 처음에 왼쪽에 소스 반만 뿌렸다가 나중에 다 뿌렸어요.

(뿌먹, 찍먹 비교해볼려 했더니 찍어먹으니깐 마늘이 잘 안찍혀서....그냥 다 뿌려버림...)

소스를 뿌려먹으면 치킨이 엄청 달아요. 마늘의 매운 맛은 잘 안느껴집니다. (한국인이라 그런가...)

마늘이 담긴 그 소스의 단맛이 마늘맛을 압도하는 것 같아요. (한국인이라 그런가...)

 

계속 먹다보면 단맛 때문에 조금 질릴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집에 있는 파김치도 함께 먹었습니다. (종점은 파닭...?)

아마 계속 먹다보면 단맛이 계속 들어와서 아마 치킨무나 맥주 다른 음식이 생각이 나실거에요. 제가 함께 먹었던 파김치도 잘 어울려요.

마늘이 있지만 단 맛이 강해서 아이들도 잘 먹을것 같아요.

 

이 치킨을 마늘을 싫어하는 아이에게 바칩니다.

 


위치

충북 청주시 청원구 새터로 177 1층

전화 043-216-2999

영업시간 12:00-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