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식

[르블루 피자] 2022년 1월 청주 상륙! 수원갈비피자

by 조! 2022. 1. 3.

일단 음식부터 보시죠!

완판수원갈비피자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르블루피자가 청주에 상륙했습니다!

(사실 잘 몰랐는데 수원에서 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인터넷에 쳐보니 죄다 수원 르블루...)

 

여기가 오픈한다는 것도 오픈 전날 충대 근처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사먹다 봤습니다... ㅋ

베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픈기념 반값 할인이라고 하길래, 얼른 주문 했습니다.

메뉴 선택의 여지 없이 할인하는 완판수원갈비통닭피자

원래 라지사이즈로 24,000원인데 할인해서 12,000원이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아직 매장에는 뭐가 없었습니다. 단지 포장만 가능할 뿐!

오픈 행사라 그런지 주방에는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피자 기다리면서 찍는 셀프바와 메뉴판.

셀프바도 아직 암것도 없네요.

그리고 르블루 피자는 요일피자 할인이라는게 있는데 해당 요일에 와서 주문하면 6천원 할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요일피자가 아니더라도 포장주문을 하면 5천원이 할인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피자를 기다리며 매장 구경하면서 사진을 좀 찍었는데, 르블루피자의 자신감이 느껴졌습니다. 코끼리만큼 묵직한 토핑의 끝판왕.....!

궁금해서 찾아보니....

 

코끼리 무게 2 ~ 6 톤이란다....피자 토핑을 비교하기에 너무 차이가 큰거 아닌가.... 좀 오바 하는듯...ㅋ

 

그래도 맘에 들었던 것은 소화가 잘되는 유기농 국내산 귀리를 사용한다는 것!@!!@!@

개인적으로 피자를 먹을 때 많이 먹어서 소화를 잘 못시킬 때도 있었는데 소화가 잘되는 피자라니...! 일단 입에 넣고 볼일이다.

 

대충 이렇게 시간 때우다보니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피자가 금방 나왔다.

 

 

피자가 식으면 안되니 얼른 집으로 왔다. (방문시 5~6천원 할인이라 걸어가서 할인받고, 택시타고 집에오는 것도 남는 장사다 ㅋㅋ)

피자 포장용기는 약간 나무색 배경..?에 파란(블루)색으로 글과 그림이 있다. 르블루 피자.

 

아마.... 르 '블루'라서 글과 그림을 파란색으로 하고, 피자 반죽밀대 위에 코끼리는 '피자위에 토핑을 코끼리만큼 묵직하게' 했다는걸 표현하려고 코끼리 그림과 le elephant를 넣은 것 같다.

(혹시 사장님이 프랑스와 관련이 있으신가 다 불어로 표기를 하신것 같네요)

 

 

피자와 함께 기본으로 딸려오는 녀석들 입니다. 핫소스, 파마산 치즈, 피클은 다른 피자집에서도 오는데 오른쪽 흰색은 뭘까.... 싶었어요. 아마 사워크림으로 추정 됩니다. (정확한건 가게 사장님께 여쭤보세요)

 

 

피자를 열어보니 토핑이 정말 많긴 많았습니다. 그냥 봤을 때 토핑이 치즈를 덮은 느낌....이랄까..

아마 고기도 어두운 색이고, 올리브도 검은 색이라 그럴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특이하다고 느껴졌던 것은 엣지가 아주 얇게 있다는 것이에요. 뭔가 피자를 토핑으로 끝까지 채워 넣겠다...?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구조라고 할까요? 뭔가 |___| 이런 구조속에 치즈와 토핑을 박아넣은 느낌...?

 

한 조각을 들어올려보니 토핑이 많다고해서 치즈가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쭉 늘어나는 저 치즈!

그리고 치즈향이 다른 피자집과 약간 다르게 독특한 향이 있었어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입에서 맛있으면 신경 안쓰고 먹는 타입이라..ㅋ 거기에 소화까지 잘될테니 일단 먹고 볼일...

 

치즈가 있는 끝까지 먹으면 오른쪽처럼 정말 얇은 엣지가 남아요. 이 부분은 과자를 먹는 것처럼 바삭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뭔가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저 흰색 소스(사워크림으로 추정되는)에 찍어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르블루피자. 반값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다음엔 다른 요일 맞춰서 할인 받아서 한 번더 먹고 싶은 그런 피자에요. 저는 다음에 먹는다면 콤비네이션이나 쉬림프가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르블루피자 메뉴

 

 

 

 


위치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664

전화 043-716-2933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