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식

[떡참, 떡볶이참잘하는집] 닭발과 떡볶이를 한번에, 안시키면 바보감자

by 조! 2021. 11. 25.

일단 음식부터 보시죠!

 

직화로제맵닭발세트 + 폭탄감자


 

 

얼마 전 이사 온 동네에서 처음으로 외식을 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이었습니다. 그냥 동네 구경하면서 봤던 집인데 같이 사는 사람이 떡볶이를 참 좋아해서 같이 갔습니다.

우리집은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 집

 

한쪽 면에 메뉴판이 붙어있고 또 음식사진이 큼직하게 걸려있는 것이.... 사람 입에 군침돌게 합니다.

 

 

테이블에도 똑같은 메뉴가 놓아져 있는데 사이드메뉴 감자 이름만 좀 다르네요. 테이블엔 폭탄 감자(빵빵한~)으로 되어 있는데, 벽에는 안시키면 바보감자라고 적혀있어요 ㅎㅎㅎ 바보될뻔...

 

 

저희는 직화로제 맵닭발세트 + 안시키면 바보감자를 시켰습니다.

 

 

오픈키친과 그림과 벽 뭐랄까...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떡볶이 음식 사진이 빨갛긴한데.... 요란하지도 않고 벽도 단색으로 되어있고 그래서 개인적으로 차분한 느낌이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음식을 기다리다 음식사진을 보게 되니 이것저것 또 먹고싶은거 있죠.... 다이어트는 모레부터

떡볶이로 1등하는 집이 되자!

-떡볶이 참 잘하는집 主人白-

 

 

먼저 로제 맵닭발과 폭탄감자가 나왔어요. 감자위에 치즈볼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아내가 임신중이라고 잘먹어야 한다면서 챙겨주셨습니다 ㅎㅎ

일단 감자는 가성비가 좋은것 같아요. 1500원에 감자 + 치즈볼 서비스라니 ㅎ

로제 맵닭발은 조금 매웠습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딱 좋은 정도였어요. 닭발과 떡볶이를 둘 다 좋아한다면 먹으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음식인거 같아요.

떡볶이 안에 있는 닭발은 무뼈라서 떡이나 주먹밥이랑 한입에 먹기도 좋았습니다. (당면도 들어있는데 당면과 같이 한입에 먹어도... 굿)

 

 

잠시 후에 참치마요 주먹밥도 나왔어요. 비비니깐 생각보다 마요가 많더라고요;;

마요네즈가 많아서 호불호가 갈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로제의 매운맛과 잘 어울려서 마요가 많은게 좋았습니다. 

만약 마요네즈가 많은걸(느끼한걸) 안좋아하시거나,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세트로 시키시면 안좋아하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걸 먹다보면 당면이 정말 많다고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당면이 진짜 많아요.

먹다보면 배부른데... 저는 국물까지 다 먹었습니다.

숟가락으로 눈치주는 식당은 여기가 첨이었거든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feat. 국물까지 먹어야 제맛)

마치 '여기서 숟가락을 제공하는 이유는 국물을 먹기위해서다!'라는거 같더군요 ㅎㅎ

 

다 해서 23,500원 나왔습니다. 만족스러운 한끼였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는 돈이 많이 나왔던 것 같아요.(닭발을 먹어서 그런가...)

 

 

전에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후참)에서 먹었던 가격과 비교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과상미로10번길 57 102호

043-266-79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