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후

[금샘다방] 이야기 샘이 피는 감성카페

by 조! 2021. 2. 25.

얼마 전에, 금정구에 갈 일이 있어서 식사를 취홍에서 하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2021/02/21 - [동네한바퀴/식] - [취홍] 금정구 남산동 중국집 맛집

 

포스팅을 하고 벌써 며칠이 흘러갔네요 ㅠㅠ

취홍에서 식사 후 천천히 걸어서 [금샘다방]이라는 카페에 갔었습니다

 

여기도 지나가면서 몇 번 보기만 했었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길을 걸어가면 가게 앞에 아주 조그만 입간판이 이렇게 보여요

그리고 가게 정면, 입구를 보면...

 

 

일본 감성 가득한 카페 입구와 전용 주차장이 보이네요~

걸어 왔으니 주차장은 패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문으로 실내가 보여요.

문에 영업시간과 가게 전화번호가 나와 있네요~

 

영업시간은 12:00~21:00 이라고 되어 있네요

이제 진짜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서 사진을 한장 찍었어야 하는데... 메뉴를 먼저 찍었네용..

아내와 저는 샷동동그린티와 석탄슈페너를 시켰어요!

샷동동그린티는 사장님께 추천을 받아 시켰어요

 

 

 

요녀석을 받았는데, 대기번호에요

음료가 완료되면 번호로 불러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카페 구경을 했습니다

 

 

카운터에서 볼 수 있는 브라우니와 스모어 쿠키에요

카페의 특색이 녹아있는 상품인거 같아요

 

 

카운터 밑에는 일본식(?) 찻잔세트와 일본어로 적힌 캔이 있었어요

그리고 카운터와 가장 가까운 좌석이에요

여기에 앉아 있었어요

 

 

저희 자리 바로 옆에는 물과 컵 그리고 휴지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여기를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입구 사진과 입구와 가장 가까운 테이블 인데요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갈색갈색한 나무 들의 색감이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이랄까...

 

왼쪽 사진의 테이블 위에는 올라프의 뒷모습이에요

 

 

여기는 코타츠 자리에요

(일본 감성의 끝판왕?)

 

3인 이상 이용가능과 시간 제한이 있으니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참고하시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창으로 바깥도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내부 구경을 하다보니 음료가 나왔습니다.

 

 

석탄슈페너에서 조그만 녀석이 제 음료를 탐하는거 같네요...

 

아내와 이곳에서 음료를 마시며 오순도순 이야기를 했습니다

음료도 맛있었구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습니다

이야기가 필요한 시간에 알맞은 장소 오늘 추천드립니다!

 

여기 있으면서 사람들을 보니 화로당고구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려구요 ㅎㅎ

 


위치

부산 금정구 금샘로 574

부산 금정구 남산동 962-34

댓글